시알리스가 작용하는 데 최소 12-14시간이 걸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broken image

시알리스 20mg 정제를 복용한 후 지침에 명시된 대로 1시간 이내에 아무 효과가 없습니까? 공복에도? 그런데 보통 다음 날에는 하루 종일 강한 발기가 됩니까? 복용 후 몇 시간 후에 성관계를 시도하면 발기가 오래 지속되지 않습니다. 아니면 적어도 작업을 완료할 만큼 충분한 시간이 소요됩니까?

시알리스는 성적 자극을 하면 보통 30분 정도 효과가 나타나며 최대 36시간까지 효과가 지속되기 때문에 '주말피임약'이라고도 불린다.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비아그라나 레비트라와 같은 다른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약이 귀하에게 더 효과적일 수도 있습니다.

알약이 효과가 없으면 다른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스토스테론은 특히 문제가 나이와 관련된 경우 피부 패치나 주사로 처방될 수 있습니다. 음경에 주사하거나 펠릿으로 삽입하는 알프로스타딜은 음경으로의 혈류를 개선합니다. 이 기술은 일반적으로 경구 복용하는 약물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일부 환자의 경우 진공 펌프나 음경 보형물(임플란트)이 권장되거나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시알리스(타다라필)는 혈관 근육을 이완시키고 신체의 특정 부위로의 혈류를 증가시킵니다. 시알리스는 발기부전 ED 및 양성 전립선 비대증(전립선 확대) 증상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시알리스는 2.5mg, 5mg, 10mg, 20mg의 4가지 용량으로 출시됩니다.
시알리스의 최대 복용량은 20mg이므로 ​​더 많이 복용해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