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알리스: 알아야 할 7가지 중요한 사항

broken image

1. 시알리스는 시장에 출시된 세 번째 발기부전 치료제였습니다.

2003년 시알리스(타다라필)는 비아그라와 레비트라에 이어 세 번째로 출시된 포스포디에스테라제-5(PDE5) 억제제가 되었습니다.

PDE5 억제제는 순환 GMP(cGMP)라는 물질의 분해를 방지하여 발기부전(ED) 증상을 개선합니다. cGMP는 혈관 확장제 역할을 합니다. 즉, 평활근을 이완시키고 혈관을 넓혀 조직으로 더 많은 혈액이 흐르도록 합니다. 이는 또한 해면체로의 혈류를 증가시킵니다. 이것은 발기 중에 혈액으로 채워지는 음경 내부의 발기 조직으로 이루어진 스폰지 모양의 공간입니다.

모든 PDE5 억제제와 마찬가지로 시알리스도 성적 자극이 없으면 발기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이는 cGMP의 초기 방출이 성적 자극을 통해서만 발생하는 음경 신경 및 내피 세포의 산화질소 방출에 의존하여 남성이 여전히 자신의 신체에 대한 완전한 통제력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시알리스가 항상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다른 모든 PDE5 억제제와 마찬가지로 시알리스도 음경뿐만 아니라 신체의 다른 부위의 혈관과 평활근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알리스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발기의 성공 여부는 뇌, 신경, 호르몬 및 혈관의 잘 조율된 상호 작용에 따라 달라지는 복잡한 과정입니다. 발기부전(ED)은 당뇨병이나 관상동맥심장병과 같은 심각한 상태에 대한 조기 경고 신호일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스트레스나 불안의 징후일 수도 있고, 특정 약의 부작용일 수도 있고, 다발성 경화증이나 파킨슨병과 같은 신경 장애의 초기 증상일 수도 있습니다. 흡연, 과체중, 과도한 알코올 섭취는 모두 성기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의사의 초기 평가가 매우 중요합니다. 의사는 신체 검사를 실시하고 응급실의 원인을 찾기 위해 몇 가지 검사를 실시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남성의 경우 원인은 일반적으로 의학적 문제와 심리적 문제가 결합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후 의사가 시알리스나 다른 PDE5 억제제를 복용하지 말라고 조언하는 경우 발기부전에 대한 다른 효과적인 치료 옵션이 있습니다. 대체 발기부전 치료법에 대해 의사에게 문의하거나 남성 건강 클리닉을 방문하여 보다 전문적인 조언을 받으십시오.

 

3. 시알리스의 부작용은 일반적으로 경미하고 잘 견딜 수 있습니다.

시알리스의 일반적인 부작용으로는 두통, 홍조, 코막힘이나 콧물 등이 있는데, 이는 머리와 목의 혈관에 대한 약물의 영향을 반영합니다. 소화불량도 흔히 발생합니다.


다른 부작용으로는 시알리스 복용 후 보통 12~24시간 내에 발생하지만 며칠 내에 사라지는 허리 통증과 근육통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부작용은 몇 시간 내에 사라집니다. 그러나 드물게 4시간 이상 지속되고 고통스러운 발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거나 우려되는 다른 부작용이 있는 경우 긴급 의료 도움을 받으십시오.

 

4. 질산염과 시알리스를 혼합하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시알리스는 니트로글리세린(니트로링구얼 펌프/스프레이), 이소소르비드 디니트레이트 또는 이소소르비드 모노니트레이트와 같은 질산염과 함께 복용해서는 안 됩니다.
질산염은 심장 주변의 혈관을 확장(열어줌)하며 협심증 및 관상동맥 질환과 같은 질환에 사용됩니다. 시알리스나 기타 발기부전 치료제를 질산염과 결합하면 혈압이 엄청나게 낮아질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아밀이나 질산부틸과 같은 기분전환용 약물도 시알리스와 혼합하면 이러한 효과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다른 종류의 심장 문제, 간 또는 신장 문제, 눈 질환, 위궤양, 기형 음경 또는 혈액 질환이 있는 남성도 시알리스의 대상이 아닐 수 있습니다. 시알리스 복용 후 알레르기 유형의 반응(안면 부기, 발진, 호흡 곤란 등)을 경험하거나 성관계 중 가슴 통증, 현기증,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나타나는 사람은 긴급한 의학적 조언을 받아야 합니다.

 

5. 시알리스는 비아그라에 비해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시알리스는 실데나필(비아그라) 및 현재 미국 시장에 출시된 다른 PDE5 억제제인 ​​바르데나필(레비트라, 스탁신), 아바나필(스텐드라)에 비해 몇 가지 뚜렷한 장점이 있습니다.
다른 세 가지 PDE-5 억제제와 달리 시알리스는 하루에 한 번, 매일 저용량(반응 및 내약성에 따라 보통 2.5-5mg/일)으로 복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성적 활동과 관련하여 자발성을 증가시키고 시알리스를 양성 전립선 비대증(BPH) 치료제로 효과적으로 만듭니다. 그러나 ED 증상을 개선하려면 정기적으로 투여하는 데 최대 일주일이 걸릴 수 있으며 BPH 증상을 개선하려면 2~4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시알리스의 또 다른 주요 차이점은 단일 복용량이 지속되는 시간이며 어떤 경우에는 최대 36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주말 약"이라는 별명이 붙는 이유입니다.

비아그라의 효과는 약 4시간, 레비트라의 경우 약 5시간, 스텐드라의 효과는 약 6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이는 성행위 직전에 복용해야 하는 다른 발기부전 약에 비해 자발성의 장점을 지적하기 때문에 시알리스 마케팅 담당자의 주요 판매 포인트가 되었습니다.

 

6. Tadalafil은 Adcirca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시알리스는 발기부전과 양성 전립선 비대증(BPH) 치료용으로만 허가되었습니다. 그러나 폐동맥고혈압(PAH) 치료에 사용되는 Adcirca(일반명 Alyq)라는 또 다른 브랜드의 타다라필이 있습니다.


PAH는 폐에 혈액을 공급하는 동맥이 상당히 좁아져 발생하는 고혈압을 특징으로 하는 질환입니다. 이로 인해 심장이 좁아진 동맥을 통해 혈액을 펌프질하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하게 되고 결국 심장 근육이 약해져서 심부전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Adcirca 또는 Alyq도 복용하는 경우 시알리스를 복용하지 마십시오.

 

7. 위조 시알리스: 일반 시알리스 의류를 구매하지 마세요.

시알리스는 일반 타다라필로 제공됩니다.


사기성 온라인 약국에서는 승인된 버전이 아닌 자사의 일반 시알리스 정제를 광고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알약 안에 실제로 무엇이 들어 있는지, 복용량이 얼마나 되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다시 돌아올 수 없습니다.

온라인 쇼핑을 선택하는 경우, FDA 승인 의약품만 판매하는 오랜 거래 역사를 지닌 평판이 좋은 온라인 사이트를 선택하세요.